본문 바로가기
[30대백조] 일상

한국에서 의리로 사람 절대 믿으면 안되는 이유 (reason.)

by Sallyyyy 2023. 7. 16.
반응형

22년 4월에 인스타에 올렸던글..

 

 

검찰서 직원중 일부는 200만원으로 1400억 만들었다고

범죄수익으로 보고 추징을 하네마네

 

지금 이러고 있는데 당연히 추징은 힘들거라 생각하지만

이거보고 뼈저리게 한번 더느낀점
김치국에서는 사람을 특히나 "의리" 로 믿으면 절대로 절대로 안된다는 점 ㅋㅋㅋ

나도 도권한테 2억 이상 피해봐서 당연히 좆같지만

그거랑은 별개로 테라폼 랩스 직원들 진짜 ㅈㄴ 괘씸한 홍어마인드라고 생각하는게

내부자중 최소 말단에서 팀장급 평사원 직원 하나가 200만원가지고 1400억원 벌었을정도면

모든 구성원이 최소 몇백에서 몇천 안넣었을까?? 아니 하다못해 몇십이라도 넣었으면 몇억은 됐겠다 ㅋㅋ

 

근데 그거 다 도권이 먹여준건데 ㅋㅋ

나같으면 몇억이라도 쳐먹었으면 평생 입닫고 삼

 

그게 최소한의 의리라 생각함

그리고 설사 진짜 개털이라 루나 못삿다고 하더라도 당시 크립토 회사에서 제일 잘나가는 회사라

모든 회사들,VC들이 만나고 싶어하던게 테라폼랩스였는데

그 안에 있었으면서 외부에선 접하지도 못하는 개꿀정보 과연 못 얻었을까??

테라폼랩스씩이나 다니니까 얻은거지 ㅋㅋ

 

ㅅㅂ 해시드나 다녀야 얻을수잇는 정보 테라폼 랩스 다녔으니까 얻지 ㅋㅋ

그러면 최소 대표에 대한 존경이라도 있었을거라 생각함

하다못해 연봉이라도 존나 높았을거고

연봉 별로였으면 그런 부수적인 정보로 얻는 수입이 더 많아서

죽자고 남아있던 애들이 훨씬 많을거임

애초에 루나 직원중에 안삿다는게 말이 안되는게

크립토 판 자체가 뭐 개발할줄 안다고 오는게 아니라

이쪽 크립토 특히 투자에 진짜로 열정이 있어서

자발적으로 오는 애들이 대다수인데

 

직원중 단 한명도 안산애들 없을거라 생각함

근데 루나 사건 터지자마자 언론사에 우르르 제보된 내용중에

피해 사실하고 전혀 상관없는 내용중 기억나는게

도권이 스탠퍼드 다니는거 아니면 직원한테 닥치라 그랬다는것들

ㅈㄴ 올라오고 그러던거 다들 기억할거임

 

해당 발언은 입사자 아니면 모르는 정보 아님?

그리고 사건하고는 아무 상관 없는 전형적인 가쉽거리자나 ㅋㅋ

근데 터지자마자 도권 ㅈ됐네 ㅋㅋㅋㅋ 하면서 신나서 제보했을텐데

이거 존나 일름보 마인드 아님??

 

남 좆됐다니까 신나서 우르르 제보한거일텐데

 

이제와서 추징하네 마네하니까 좆됐다고 느낄거 같은데 ㅋㅋㅋ

나엿으면 도권이 설사 스탠퍼드 이런소리 하면서 존나 폭언했어도

 


내가 평생 벌지도 못할 몇억 몇십억 운좋으면 몇백억 벌엇으면 그래도 고마워함

그리고 아니 설사 앵커 터졌어도 그런 기회 줬다는 사실만으로도 고마워 할거임

 

직원으로써 내 평생에 몇십억 몇백억 벌 기회 자체가 안올텐데

그런거 한번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게라도 해줬으면 입닥치고 있는게

그게 최소한의 의리라 생각함 평생 무덤까지 가져갈거임

진짜 다른건몰라도 조선인들 의리로 믿으면 절대 안되겠다는 생각 다시한번 하게 됨ㅋㅋㅋ

범법 사실과는 전혀 상관 없는 내부자가 아는 내용을 신나서

사건 터지자마자 몇일안에 우르르 쏟아져 나오는건 당연히 내부 직원이 전라도 마인드로 찌른거지 ㅋㅋ

진짜 고추 짤라라 사내새끼들이 의리 존나없네
남일이지만 존나 괘씸그자체,.. 심보가 더럽고 고약해서 더 역겨움 ㅋㅋ

개미들한텐 지옥 그자체였겠지만 직원들에겐 은인 그자체인데

 

걍 전라도 마인드로 도권 좆됏다~~ !! ㅋㅋㅋ~~~ 하면서 신나서 찔렀다는게 ㅋㅋㅋㅋ

그 칼이 추징당해서 지네한테 돌아오기를 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참 맞는말같음...

저런거 제보한 애들은 싹 다 추징당하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