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암호화폐

레퍼럴 수익을 체감해보자 Araboja.

by Sallyyyy 2023. 5. 13.
반응형

 
최근에 박호두가 레퍼럴 수익이 꽤나 된다는 사실이 퍼지고 나서
옛날 미국의 골드러시마냥 대 레퍼럴의 시대가 열렸는데
 

최근에 네이버 카페에 거래소 홍보 스팸이 도배가 되는등.,.
 
 
이 수치에 대한 체감과 팁을 좀 작성해볼까 함
수치적으로는 항상 구라 안치는 편이라 가감없이 공개해보려 함
 
자세한 수치는 거래소 약관상 작성이 불가능해서
향후 이런 기능이 없어지면 공개하는 식으로 하고
 
일단 걍 수기로 대략적인 감만 잡으라고 기입함
 
 
나는 올해 1월부터 좀 레퍼럴을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텔레그램 차트방을 개설하면서 
 
특히 신규가입자를 노리고
옛 구독자,신규 레퍼럴 고객을 대상으로
 
 
천만원으로 삼억만들기 차트 봇이라는
내가 수시로 작도하는 차트를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해봤음
 
어차피 원래도 카톡방에 작도를 24시간으로 올리는 편이고
 
몇년간 뻘소리하던 공개 카카오톡 방이나 SNS서 무료로 걍 아무 이유없이 몇년간 올리던걸 
이쪽으로 다 몰아서 올릴뿐 뭐 몇년간 옛날이랑 비교해서 달라진건 없음
 

저번에 썼던 차트방이라는게 이거임
 

올해 매매 내역 공개

다른거는 엥간하면 무시하고 걍 신경을 안쓰는 편인데 여기 이런 홍어련들 보면 참 한숨나와서 굳이 또 작성을 함 이것도 주작이다 하면 내가 더이상 할말이 없다 여기 나오는 남편이 마치 내가

pendi.tistory.com

 
하여튼 방 이름대로 3300% 목표는 달성했고 과정은 위 링크에
 
 
나름 그럴듯해 보이는 비지니스 모델이잖음?
나름 내 스스로도 수익도 괜찮게 났고
 
24시간 돌아가는 시스템에
고객들까지 내 매매를 다 따라왔을텐데 ㄷㄷ
 
여튼 ㅇㅇ
 
대충 보면 완전 개꿀 ㄷㄷㄷ 난 얼마를 빨았을까??

 

디테일한 수치

 
1. 5개월간 내가 2008 장의 사진을 업로드 함 
 
2. 나는 한달에 고객들에게 약 400장 정도의 사진을 올렸고
 
3. 하루에 약 13~14장 이상의 작도를 공유했다는게 됨
 
4. 총 입장인원은 261명이 입장 했음
 
5. 그 중 92명은 1월 이후 신규고객이였음(주 목표 대상)
 
 
6 . 보통 어떤 분야든간에 무슨 서비스를 진행해서 노출 전환이 1~3% 나오면 잘 나온다고 표현함
그럼 대충 역산해보면 약 3~9천명에게 노출이 되었고
그중 92명이 가입한거임
 
7. 3개월간 92명에게서의 총 수익은 약 1190~1400 달러가 났음..
 
8. 월에 한화로 약 50~70만원 정도 남
 
 
가감없이 진짜임 ㅇㅇ
 
난 솔직히,, 그래도 24시간 올렸으니까
그리고 장도 제법 괜찮았으니 
월에 오백~천 정도는 날줄암,..
 
그래도 내가 나름 좀 인기가 있는편이잖음??
그럼에도,, 약 월 최대 70만원..
내 인건비를 생각했을때 이거는 좀..
 
물론,, 내가 만약 월 200버는 직장인이거나 
앰창인생 갓수라면
 
월에 70만원 정도 수익이 나름 쏠쏠하겠지만..
나름 인기있는 나도 70만원 신규 고객 대상 수익이면,,
 
 
보통 사람들이 일반적인 카톡방,블로그, 이외 여러 텍스트기반 플랫폼에서 고객을 유치한다면

우리가 생각하는 상상보다 수익이 그렇게 크진 않다는걸 알수있음

네이버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도 나는 안하긴 하지만
뭐 유료 어쩌고 까는 사람들 많은데

네웹프도 뭐 시그널 리포트나 월독프마냥 하나의 대형 플랫폼을 유치하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 단순 수익을 노리고 한다면 이거랑 크게 수치가 다르진 않을것임
 
 
과거부터 정말 자주 말했지만
레퍼럴로 돈을 버는 방법!!
 

1. 유튜브 방송을 해야함 (제일 중요)

 
이게 알파이자 오메가임
유튜브는 노출 자체가 다르고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보니
이탈을 최대한 억제가 가능하고
가입을 유도하는게 타 플랫폼과는 차원이 다름 ㅇㅇ
 
 
2. 개 잡거래소를 써야함
 
대형거래소들은 고객들이 이미 다 가입을 했고 정산률 자체가 낮은편임
1계정 1KYC를 유지하는 정책덕에 중복가입이 안되어서
 
개잡거래소를 써야되는데 개잡거래소는 정산수익 자체가 차원이 다르고
일부 거래소들은 죽장 기능을 대놓고 제공함(불법)
 
 
이 2가지가 안되면 돈을 버는것은 아주 힘들다고 볼수있겠고..

나는 2개 둘다 안하는데 욕은 유튜버들만큼 먹은것 같네
 
그럼에도 뭐 몇십만원 개꿀~ 간식비 점심값
부담되는 정도 커버해도 개꿀~

이라고 생각한다면 뭐 하는걸 말리지는 않겠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시간낭비라 볼수있음..
 
현실적으로 수익이 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고객이 실체결이 되는 대형 거래소를 쓰며
고객의 시드가 5~10배이상 불어나는게
가장 좋은 윈윈임

대부분 유튜버들 개잡거래소,청산쇼는 단기간 수익이 높을진 모르겠지만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자기 이미지도 좆창내는 지름길인데 다들 자행하고 있음

근데 이러러면 나름 수익이 나는데 기여를 해야된다는게 차이겠고
 
 
하여튼.. 이런 수치 공개 거의 아무도 공개 안하길래 공개해봤음

참고하라고

1줄요약
1. 기왕 하는거 바이빗좀 써주세요

반응형

댓글